Issue Information

류승범 외국인 여자친구 임신 중 결혼예정(인스타그램, 버지닛 모젯, 공효진, 본문

이슈 ·정보

류승범 외국인 여자친구 임신 중 결혼예정(인스타그램, 버지닛 모젯, 공효진,

리오레로 2020. 6. 11. 13:25

배우 류승범이 외국인 여자 친구와 결혼할 예정이며,  곧 아빠가 될 예정이라고 하여 큰 이슈가 되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류승범 결혼을 주제로 소개드리겠습니다.

 

류승범의 소속사 샘컴퍼니 측은 20.06.11 iMBC에 "류승범과 외국인 여자 친구는 결혼 예정이고, 출산을 앞두고 있는 것도 맞다. 공식적으로 준비해 알려드리기 전에 기사가 먼저 나왔다."라며 앞서 한 매체에서 보도한 내용이 사실임을 확인했습니다.

배우 류승범

출생 : 1980년 8월 9일

고향 : 충청남도

신체 : 178cm, 68kg

소속사 : 샘컴퍼니

직업 : 영화배우, DJ

가족 : 형 류승완

데뷔 : 2000년 영화 '죽거나 혹은 나쁘거나'

수상 : 2011년 제20회 부일영화상 남우 주연상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eungbumryoo/

류승범 여자친구

류승범은 10살 연하의 외국인 여자 친구를 두고 있으며, 소속사에 따르면 두 사람은 6월 초 결혼을 예정이었으나 코로나 19로 인해 결혼식을 연기했으며 현재 류승범은 프랑스에 거주 중이어서 한국으로 올 수 없는 상황"이라고 밝혔습니다.

코로나 사태가 사그라들면 간소하게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현재 류승범 예비신부는 임신 중이며 6월 말이 출산 예정이며, 좋은 소식이 있으면 공식적으로 알리겠다고 하였습니다.

류승범의 아내가 될 예비신부는 10살 연하의 중부 유럽 슬로바키아인으로, 현재 프랑스에서 화가로 활동 중입니다.

 

류승범과 외국인 여자 친구는 3년간 교제했으며, 현재 태교에 전념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류승범 전 외국인 여자친구 버지닛 모젯

과거 류승범이 결별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버지닛 모젯'에 대중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류승범은 서울 종로구 삼청동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액션 영화 '나의 절친 악당들'의 인터뷰에서 "외국 여자 친구랑 1년 8개월 정도 같이 지냈다"라고 말하며, 버지닛 모젯과 교제했던 사실을 밝힘과 동시에 현재는 결별했다고 언급했습니다.

 

버지닛 모젯은 프랑스 저널리스트이자 패션 디렉터로 프랑스 패션업계에서 막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1966년생인 버지닛 모젯과 1980년생인 류승범은 14살 차이 연상연하 커플이었습니다.

 

이에 류승범 소속사 관계자는 "영화 홍보를 위해 인터뷰를 하던 와중에 자연스럽게 나온 이야기"라며 "배우들의 연애사는 사생활인 만큼 관여하고 있지 않다"라고 공식적인 입장을 발표했습니다.

 

류승범 전 여자 친구 공효진

과거 배우 류승범과 공효진이 결별했습니다. 이들의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은 2012년 4월 초 서로 협의 하에 결별했다고 밝혔었습니다.

두 배우는 2002년 초 SBS 드라마 '화려한 시절'에 함께 출연하면서 연인 사이로 발전한 커플입니다.

 

소속사는 "류승범과 공효진은 '화려한 시절'부터 최근까지 동료이자 연인으로써 좋은 만남을 이어왔고 약 10여 년의 시간 동안 대중 앞에 공인된 커플로 애정 어린 관심과 응원을 받았다"면서 "서로 결별이라는 결론을 내기까지 두 사람은 오랜 시간에 걸쳐 이야기를 나누며 각자 개인적인 시간을 가졌고 또 힘든 시간을 보낸 것으로 알고 있다"라고 전했습니다.

 

류승범은 공효진이 2019년 12월에 열린 'KBS 연기대상' 시상식에서 영예의 대상을 수상한 것에 대해서 "안 그래도 얼마 전에 통화해서 축하했다"라고 말해 여전한 우정을 내비쳤습니다.

류승범과 공효진은 10년 열애 끝에 지난 2012년 결별한 후에도 종종 서로의 안부를 챙기며 친구 사이로 지내오고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