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ue Information

대학교 학과 테스트, 나와 맞는 전공은 무엇일까?(접속방법) 본문

관심사

대학교 학과 테스트, 나와 맞는 전공은 무엇일까?(접속방법)

리오레로 2020. 3. 6. 23:00

많은 사람들이 코로나 19로 인해 밖으로 나가지 못하여서 그런지,

 

심리테스트가 계속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핫했던 포레스트 테스트, 폰폰테스트, 정신연령 테스트

 

이어서 이번에는 대학교 학과 테스트를 소개해드립니다.

 

대학교를 다니고 계시거나 졸업하신 분들은 본인의 학과와 테스트 결과를 비교해보고,

 

대학교를 다닐 예정인 초, 중, 고등학생들에게는 자신이

 

어떤 학과가 맞는지 알아보면 재밌게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대학교 학과 테스트

 

대학교 학과 테스트

당신과 맞는 대학교 학과를 선택해보세요

myuniversitytest.com

 

접속 방법은 링크를 클릭하여 들어가시면 되고 모바일과 PC 모두 접속 가능합니다. 

 

질문은 총 12가지1~2분 정도 소요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2개의 선택지 중 하나를 고르는 방식입니다.

 

참고로 뒤로 가기가 없으므로 한번 실수해서 잘못 선택하시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심심풀이로 하는 간단한 테스 트니까 너무 진지하게 받아들이는 것보다는

 

재미 삼아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대학교 학과 테스트에 접속하시면 나의 학과 찾기나의 이상형 학과 찾기 두가지 중 

 

궁금한 것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첫 번째로 본인의 성별을 선택해주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디자인을 보니 생각보다 귀엽습니다. 아이폰 미모티콘이 생각나네요.

 

 

Q1. 나는 처음 본 사람에게

 

 1) 먼저 말을 거는 편이다.

 2) 다가오길 기다리는 편이다.

 

 

Q2. 나는 공부할 때

 

 1) 손으로 써가면서 하는걸 좋아한다.

 2) 눈으로 보고, 말하면서 하는 걸 좋아한다.

 

 

Q3. 친구들이 평가하는 나는

 

 1) 현실적인 사람이다.

 2) 배려심이 많은 사람이다.

 

Q4. 나는 시험 공부를 할 때

 

 1) 계획을 세워서 미리 준비한다.

 2) 벼락치기를 한다.

 

 

Q5. 나는 생각, 말, 행동에 대해서

 

 1) 말과 행동이 앞선다.

 2) 생각을 많이 하는 편이다.

 

 

Q6. 나는 수업을 들을 때

 

 1) 빠트리지 않고, 메모하는 편이다.

 2) 중요한 단어나 생각나는 것들 위주로 메모한다.

 

 

Q7. 나는 친구가 울면

 

 1) 무슨 일이 있었는지 물어본다.

 2) 그냥 같이 슬퍼하고, 같이 운다.

 

 

Q8. 나는 친구와의 약속 시간을

 

 1) 잘 지킨다.

 2) 잘 지키지 않는다고 친구한테 혼난다.

 

 

Q9. 나는 주말에 데이트를 한다면

 

 1) 밖에 나가서 논다.

 2) 집에 있는게 좋다.

 

 

Q10. 나는 놀라운 일을 겪으면

 

 1) 사실 위주로 말한다.

 2) 느낀 점에 대해 말한다.

 

 

Q11. 나는 규칙을 지키는 것을

 

 1) 당연하다 생각한다.

 2) 상황에 따라 다르다고 생각한다.

 

 

Q12. 나는 여행을 갈 때

 

 1) 구체적인 계획을 세운다.

 2) 출발, 도착 그리고 장소만 예약한다.

 

 

테스트가 끝난 결과, 저에게 추천하는 학과가 컴퓨터 공학과가 나왔네요.

 

정확하고 계산된 움직임과 풍부한 지식을 소유한 당신은 취향이 분명해

 

같은 관심사의 친구를 만나는데 종종 어려움을 겪습니다.

 

상상력이 풍부하면서도 결단력이 있으며, 야망이 있지만 대외적으로 표현하지 않으며,

 

쓸데없는 데 에너지를 낭비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당신에게 어울리는 학과는 높은 논리적 수준과 풍부한 상상력이 결합된 " 컴퓨터공학과"입니다.

 

전체 인구의 11%만이 이 학과에 어울리는 성격과 재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라고 하는데 사실 저는 컴퓨터공학과 잘 맞을 것 같은데 컴퓨터공학과 갈까 생각했지만

 

공부하기 싫어서 안 갔는데, 갈걸 그랬나 싶네요.

 

12가지 질문을 바탕으로 어떤 식으로 '나에게 어울리는 학과'를 찾아주는지

 

궁금하고 신기하네요.

 

 

그리고 테스트 결과 왼쪽 위에 나의 이상형에게 어울리는 학과 찾기가 있는데

 

궁금하신 분들은 나의 이상형에게 어울리는 학과 찾기를 클릭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학과가 나오셨나요?

 

간단하지만 재밌는 대학교 학과 테스트였습니다.

 

 

 

 

 

 

 

 

 

Comments